RTC 소감문
2진 신현자 지파 권정화셀 권정화
히 9:18~22, 27 “정결을 위하여”
말씀요약
옛 언약이나 새 언약에 피가 왜 필요한지 피의 의미에 대해서 나누겠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의 백성이 하나님과 함께하기 위해서는 피가 필요한 것입니다. 피보다 더 큰 위력은 하나님의 언약입니다. 그 언약을 지키기 위해 옛 언약에는 짐승의 피로 우리에게는 예수님을 십자가로 대속을 시키신 것입니다.
하나님은 피를 장막과 섬기는 일에 쓰는 모든 그릇에 뿌리라고 했습니다.
지금은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단번에 영원히 온전한 속죄를 이루어 주셨기에 이제는 피를 뿌리는 것이 아니라 성전에 들어가면서 나를 깨끗하게 하신 예수님을 따라 들어가고 설교와 찬양과 기도를 통해서 예수님을 발견하고 만나고 그리고 그 예수님의 은혜로 힘을 얻고 하나님을 만나고 돌아오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우리들의 참 소망인 마지막 날에 대해서 말씀해 주십니다
예수님은 마지막 시간을 책임 지시기 위해, 마지막 시간에 심판받지 않게 하려고 오신 것입니다. 우리는 마지막에 구원이 있다는 것을 믿기에 겸손하게 그리고 기쁨으로 감사함으로 사는 것입니다.
2. 소감 및 적용
나의 삶에서 주님의 피를 바르는 일상생활에 주님이 저의 삶에 어떻게 하나하나를 가르쳐 주시며 인도하시는 지를 깨닫게 하는 일을 이야기 하려합니다.
둘째 아이가 실습으로 원룸을 얻어 갈때 청소하고 짐을 날으며 바쁘게 하다보니 늦은 시간이라 대충정리를 하고 저는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다음날 저녁에 통화하면서 엄마 나 힘들고 잠도 잘 못잤다고 하였습니다. 다음날도 힘들다고 하였습니다. 통화 도중 주님의 보혈로 그 공간을 깨끗하게 하고 오지 않은것이 생각이 나서 전화로 그 곳을 주님의 피로 그 공간을 올려드렸습니다. 다음날 아침 엄마 정말로 잘잤다며 웃으며 저에게 전화를 해주었습니다. 그 이후로는 실습을 나갈때마다 보혈의 피로 그 아이가 머무는 곳에 항상 보혈의 피로 올려드립니다.
큰 아이도 학교 근처로 방을 구하여 가게 되었습니다
짐을 가지고 가자마자 집청소는 뒷전이고 그 곳애서 바로 기도한후 한 후 청소를 시작했습니다. 다음날 통화하니 편안하게 잠을 잘 잤다고 합니다.
주님! 이 두 사건을 통해 저에게 주시는 마음은 육안으로 보이는 곳은 청소를 하고 영은 청소를 하지 않는 저의 모습을 보여주시면서 어느 부분이든 구석구석 주님의 보혈로 정결케 하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 이후로는 저는 예배때나 찬양할때 말씀 읽을때나 운전할때도 직장에 가서도 주님의 보혈로 그 곳을 깨끗게 합니다.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하라고 하신 말씀에 주님의 보혈로 깨끗해지기를 원합니다. 주님이 하라고 하는대로 하니 제 삶이 아주 편안합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3. 결단
매일 성경읽기
가족구원을 위해 정시기도하기
수시로 기도하기
4. 기도
우리의 호흡까지도 주관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주님을 알게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살아가면서 많은 고난도 있지만 참 행복한 시간임을 깨닫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지금도 우리 가정에 큰 은혜 부어주시는데 저만 알수 있게 하지 마시고 우리 가족 모두 그 은혜를 깨닫게 해주시며 주님만을 섬기기를 바라고 원합니다.
그리해주심에 미리 감사드리며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